☎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11 26

광교지식산업센터, 에이스광교타워3차 전용10평 소형사무실 임대

에이스광교타워 3차가 드디어 입주를 시작하였습니다.11월 20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는데 벌써부터 입주를 시작한 업체가 꽤 많습니다.그동안 지식산업센터는 대부분 전용면적 25평 기준으로 분양한 곳이 대부분이였던 터라입주하고 싶어도 평수가 너무 커서 망설이셨던 기업에겐에이스광교타워 3차 준공은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적게는 9평~27평까지 다양한 평수로 설계되었기 때문인데요~~ 업무환경 뛰어난 소형사무실을 구하고 있었던 분들은에이스광교타워 3차의 인기 많은 10평 내외의 사무실이 모두 임대되기 전에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요 지하4층~지상15층으로 된 에이스광교타워3차는지식산업센터로서 제조업(공장), 연구실, 사무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요즘은 IT, 바이오, 제약회사, 화장품회사를 비롯하여대..

광교오피스텔 임대, 살기 좋고 저렴한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오피스텔 내에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입점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샤워실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오피스텔 인근에는 광교 테크노밸리, 경기대, 아주대 등이 자리하여 배후 수요가 풍부합니다.내년에 입주를 시작하는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를 비롯하여 경기융합타운까지 완성되면 센트럴푸르지오시티로 입주하려는 대기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 개요 지하8층~지상17층, 총1712실(전용면적 22~42㎡) 규모 대단지 오피스텔로서주변의 우수한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넉넉한 주차대수와 저렴한 관리비도 장점입니다. ▣ 교통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교통입니다.광교중앙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걸어서 3..

광교지식산업센터 임대,에이스광교타워 2차 사무실, 전용 48평 알차게 사용하세요!

에이스광교타워 2차 입주가 거의 마무리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워낙 입지가 좋아 임대가 빨리 맞춰졌습니다.외국계 회사에서부터 내노라하는 제약회사, 바이오회사, IT기업등이 연구실이나 사무실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사무실을 조금 넓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이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 개요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86-1대지면적 : 4,703.10㎡연면적 : 33,673.49㎡규모 : 지하4층~지상15층건폐율 : 57.30%용적률 : 399.85%주차대수 : 법정(130대) / 계획(240대) 에이스광교타워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맞닿아 있어관련업체를 비롯해 테크노밸리 안에 입주한 기업이 확장을 원하는 경우에도 에이스광교타..

광교오피스텔 월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초저렴 분리형원룸

12월이 다가오는데도 연말 호황은 사라졌고이번 주 30일에는 금리 인상이 유력하다는 기사가 서민들 가슴을 더욱 아프게 하고 있는데요.이렇 듯 경제상황이 좋지않을 때는 이사를 하는 것 조차 매우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꼭 이사를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편리한 교통은 물론 임대료·관리비가 저렴하고 편의시설이 우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로 오시기를 추천합니다.이사비용이 들더라도 고정비 지출이 많이 줄어들어 오히려 이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개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에 위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2015. 9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올해로 3년차인 오피스텔로 광교중앙역 4번 출구와 맞닿아 있고 주변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생활습관으로 방지할 수 있는 편두통 예방법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두통(만성두통)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것이 편두통입니다.가장 잘 일어나는 두통인 긴장성두통은 머리전체가 조여들듯이 아프고편두통은 눈부근이 욱신욱신하고 아픕니다.몸 전체를 움직이면 통증이 증가하고 일이나 가사를 할 수 없게될 정도입니다.일단 아프기 시작하면 통증이 쭉 이어지고 1개월에 1~2회 정도, 많게는 1주일간 1회 정도 주기적으로 반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편두통의 원인 편두통은 특히 30대 여성에게 많이 일어나고 5인 중 1인은 편두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초경을 지난 연령대에서 편두통을 겪는 여성이 남성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는 생리전부터 생리중에 걸쳐 통증이 심해지는 케이스가 ..

• 웰빙하기 2018.11.26

광교오피스텔 월세, 따뜻하고 아늑한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아침에 눈을 뜨니 흰눈이 제법 탐스럽게 펑펑 내리고 있었어요~~기분이 좋기도 했지만 눈이 녹을때까지 시간도 걸리고 도로가 더러워질 생각을 하니귀찮은 생각이 드는 거예요~~ㅎㅎㅎ이제 나도 순수함이 사라진 지 오래고 나이가 많이 들었구나 싶더군요.이웃님들은 오늘 첫눈 많이들 즐기셨나요?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해 드릴께요~~ ▣ 개요 지하8층~지상 17층, 1개동, 1712세대로 이루어진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다.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연결되어 쇼핑, 여가, 문화, 취미생활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시스템입니다.또한 주변 인프라가 우수하고 교통이 편리하여 생활하기 아주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과 광역버스환승..

에이스광교타워2차 단지 안내

과거 아파트형 공장으로 불리웠던 지식산업센터가 첨단 기업들이 주로 사용하면서 아파트형 공장에 대한 인식이 바귀고 있습니다. 이 때 문인지 최근에 분양하는 지식산업센터들은 회사 사옥이나 일반 사무실로 활용하려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식산업센터도 업무용 부동산처럼 입지에 따라 시세차익과 임대 소득을 함께 실현할 수 있는 부동산이 되었습니다. 광교신도시에 분양한 「에이스광교타워」가 대표적인데요. 에이스광교타워1,2,3차의 경우 분양가 대비 매매가격도 많이 오른상태이며, 임대수익도 높게 형성되어 있어 최상의 수익형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에이스광교타워2는 광교 신도시 내 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를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을 ..

광교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 매매, 전망좋은 사무실 분양가로 급매

내년 10월이면 광교신도시 최고의 입지에 광교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가 입주를 시작합니다. 행정복합도시로 개발되는 광교에서 오피스빌딩으로 공급되는 것이 효성 해링턴타워와 SK뷰 레이크타워 두 건물밖에 없다는 것은 믿기지 않는 사실입니다. 내년 3월에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가 완공되어 입주를 시작하면 광교 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의 가치는 치솟을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조건으로 간혹 하나씩 나오는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는 올 해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광교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는멋진 외관과 최적의 입지로 광교 최고의 수익형부동산이 될 것입니다. 분양가로 저렴하게 나온 최고 전망의 오피스를 소개하겠습니다^^ ◈ 개요 구분 : 광교 SK뷰 레이크타워대지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

광교오피스텔월세,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저렴한 원룸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하늘이 맑아서 좋았는데요~~내일은 밤부터 곳곳에 첫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모두들 내일은 옷 단단히 입고 출근하셔야 겠어요.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원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교중앙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편리한 교통과 주변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인기 오피스텔입니다.저렴하게 나온 물건은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 광교로 이사계획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빠르게 움직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 개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광교의 가장 중심인 상업지역에 위치하며왼쪽에는 경기융합타운이 오른쪽에는 컨벤션센터 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지하8층~지상17층으로 이루어진 복합건물로서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와..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정보

2016년 광교호수공원 입지 프리미엄으로 분양 완판을 기록했던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이 내년 4월이면 완공됩니다. 현재는 건물 형태는 모두 갖춘 상태로 내부 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공사 진행 상황으로 볼 때 예정대로 입주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과 경기 침체로 인해 부동산 분위기는 침체된 상태이지만, 내년 초부터 광교 법조타운(3월), 수원컨벤션센터(4월) 등이 입주를 시작하면 광교신도시 부동산 분위기는 상승 분위기를 탈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수원컨벤션센터가 완공과 함께 많은 대외행사들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수원컨벤션센터 완공과 비슷한 시기에 입주를 시작하는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과 오피스가 많은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