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중개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사이트 바로가기

2018/11/16 3

광교 사무실 급매,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두개 호실

광교신도시 최고의 입지에 최초 업무용 시설 광교효성해링턴타워가 내년 4월 입주를 시작합니다. 광교가 행정복합도시로 설계된 만큼 오피스빌딩의 가치는 클 것으로 보입니다.더군다나 광교중앙역 주변에 번듯한 사무실이 SK뷰 레이크타워와 효성해링턴 밖에 없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내년 초 3월에 법조타운과 수원컨벤션센터가 본격적으로 입주를 시작하고광교효성해링턴타워가 그 뒤를 이어 4월에 입주하게 됩니다. 삼성전자, CJ통합연구소, 메디톡스, 코리아나, 농우바이오, 덴티움 등IT업체, 제약회사, 바이오, 화장품회사 등 미래먹거리를 책임질 많은 기업들이 광교에 자리를 잡았고 이와 관련된 업체들도 많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광교로 이전하거나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업무용 빌딩이 ..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정보

2019년 4월이면 광교신도시 최고 입지에 최초로 업무용 시설 광교해링턴타워 오피스가 입주를 시작합니다. 행정복합도시로 개발되는 광교신도시에 번듯한 사무실용 빌딩이 지금까지 공급되지 않았다는 것이 믿기지 않지만, 어찌 됐든 내년 초에 광교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입주를 시작으로 광교효성해링턴타도 입주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교 최초인 만큼 입주를 기다리는 수요는 엄청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업무용 빌딩이 없어 입주를 망설였던 업체들과 내년 봄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공공시설(경기융합타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 수요까지 겹쳐지면 공급 부족 현상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광교효성해링턴타워는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면서 광교호수공원 권역에 포함되어 있어 교통을 비롯해 최고의 업무환경을 갖추..

광교효성해링턴타워 레이크 단지 정보

효성건설이 광교효성해링턴타워 분양 성공이후 바로 옆부지에 광교효성해링턴타워레이크를 분양하였습니다. 광교호수공원 마지막 단지였던 만큼 분양과 동시에 모두 완판되었던 곳입니다.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는 최첨단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함으로써 광교 신도시에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광교호수공원의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어 봄부터 겨울까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될 것입니다. 1. 사업 개요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는 단지명에 ‘레이크(호수)’라는 이름을 넣었을 정도로 입지적 장점이 돋보이는 단지입니다. 건축용도는 근린생활시설, 문화집회시설, 업무시설로 되어있으며, 오피스텔이 3층부터 25층까지 166실이며 근린상업시설은 지하 1층과 지상 1, 2층까지 총 91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