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21/11/16 2

[월세]수원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영통 임대, 망포역세권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임대

오​늘 소개하는 물건은 수원시 업무지구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임대 호실은 전용 13평과 전용 14평 두 개호실이며, 일반 업무시설, 연구실 등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호실입니다. 건축물 용도는 지식산업센터(공장)이므로 제조업 및 공장등록이 가능하지만,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의해 입주업종 제한이 있습니다. 망포역을 중심으로 하는 영통지역은 삼성전자와 관련된 협력 업체와 기업 수요가 많은 곳이지만 업무시설들이 노후화되어 있어 신규 건물에 대한 욕구가 강한 지역입니다. 실제로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분양과 동시에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국내 경기둔화로 사무실 이전 수요가 줄면서 입주율..

수원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단지 안내

'에이스하이엔드타워 영통'은 수원 삼성전자와 망포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2019년 11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했으며, 지금은 상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입주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해 입주율이 떨어질 것이란 예측이 많았지만 입지적 강점과 낮은 분양가, 경쟁력 있는 임대료 등으로 인해 어려운 기업 경기에도 불구하고 입주가 빠르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망포역을 중심으로 하는 영통지역은 삼성전자와 관련된 협력 업체와 기업 수요가 많은 곳이지만 업무시설들이 노후화되어 있어 신규 건물에 대한 욕구가 강한 지역입니다. 실제로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분양과 동시에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국내 경기둔화로 사무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