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중개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사이트 바로가기

2021/12 6

[월세]수원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소형사무실 임대

오​늘 소개하는 물건은 수원시 영통구 망포역과 인접해 있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임대입니다. 실사용 면적은 13평 정도이며 2면 발코니로 되어 있어 서비스 면적까지 합치면 20평 정도 사용할 수 있는 호실입니다. 특히 사이드에 있는 2면 발코니 호실은 개방감이 좋아 업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보니 누구나 선호하는 인기 호실입니다. 단지는 삼성전자주변에 있으며, 수인 분당선 망포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및 생활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로 기업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상가를 제외하고는 공실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단지입니다. ■ 임대물건 안내 ◑ 임대 개요 물건종류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임대면적 전용) 13.63평/공급) 25.48..

임대차 등기와 임차권 등기의 법적 차이점

상가건물임대차 등기란 임대인이 상가건물을 사용·수익하게 하고, 임차인이 이에 대해 차임을 지급할 것을 약정하는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경우, 임대인의 협력을 얻어하는 임차권 설정 등기를 말합니다(「민법」 제681조 및 제621조 제1항). 반면 임차권 등기란 임대계약이 종료됐으나 임대인으로부터 임차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한 상태에서 임차인이 이사를 가야 할 경우 대항력을 유지하기 위해 등기를 하는 것입니다. ■ 임대차 등기 민법 제621조의 임대차 등기는 부동산 임대차에 대해서 할 수 있는 것으로 입주하기 전에 또는 임대차 존속기간 중에만 임대인의 동의를 얻어 임대차 등기가 가능합니다. ① 모든 주택과 상임법 적용 대상 상가건물에 한해서만 등기 시점 즉시 대항력과 우선변제권의 효력이 발생하고 건물이나 토지임대..

[월세]수원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전용23평 사무실 임대 안내

오늘은 2021년 11월부터 입주를 시작하고 있는 수원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임대 물건 안내입니다. 첫 입주를 하고 있는 만큼 임대할 수 있는 물건은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층별 위치에 따라 임대료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임대료가 저렴하면서 업무 컨디션이 좋은 물건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희 「굿비즈부동산」으로 문의하시면 최적의 업무환경과 가성비를 갖춘 사무실을 찾아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을 위해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된 2개 층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중소형 크기의 섹션오피스(전용10평~전용20평)로 공급되었습니다. 최근 정부의 청년 창업 지원 사업등 1인 기업 증가와 경기 침체에 따른 기업들의 높은 임대료 부담으로 인해 중소..

[월세]수원˙광교 지식산업센터 소형사무실(전용10평대) 임대 안내

오늘소개할 내용은 소형사무실로 사용하기 좋은 지식산업센터 임대물건입니다. 본 물건은 광교신도시와 수원 영통 삼성전자와 인접한 역세권 입지에 위치해 있어 첨단산업 및 지식문화정보통신 관련 업종들이 입주해 있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특히 오늘소개하는 임대물건은 1~2인 기업을 비롯해 스타트업이 사용하기 좋은 소형 면적(전용 10평, 12평, 14평 등)의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입니다. 건축용도가 지식산업센터(공장)이므로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의해 제조업 및 공장등록이 가능하며, 입주가 제한되는 일부 업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입주가 가능합니다. 최근 정부의 청년 창업 지원 사업 등 1인 기업 증가와 경기 침체에 따른 기업들의 높은 임대료 부담으로 인해 소형 사무실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 투자 매매보다는 분양 상품이 초기 투자에 유리

정부의 강력한 주택시장 규제와 상가, 사무실 등의 투자 수익률 부진으로 갈 곳 없는 부동산 자금들이 지식산업센터로 몰리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투자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이유는 주택처럼 정부 규제도 받지 않는 데다 80% 이상 담보 대출이 가능해 누구나 소액 투자가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즉 저금리를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입지에 따라 자본 수익(시세차익)도 두둑이 챙길 수 있다 보니 적극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 서울을 비롯해 교통입지가 뛰어난 입지에 분양한 지식산업센터 매매가격 및 임대 가격이 동반 상승하면서 공급량도 많이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대형 건설사들이 브랜드와 기술력을 앞세워 흥행을 위한 경쟁에 나서고 있어 브랜드보다는 입지, 교통 인..

지식산업센터 입주 가능 업종 확인하기

최근 지식산업센터 공급이 많아지면서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 수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입주를 희망한다면 우선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할 수 있는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입주자격은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5 제1항 및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의4'에 규정하고 있지만, 지자체별로 공급 단지에 따라 제한 규정이 별도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규정 때문에 기업들이 입주 가능 유무를 어디서 확인해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신규 분양 단지는 입주자 모집공고의 '입주자의 자격 및 입주대상 업종'을 참고하거나 또는 사업주체(시행사)에 문의하면 됩니다. 입주가 끝난 단지는 건물관리규약을 확인하면 됩니다. 간혹 지차제(시, 군, 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