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9/02 15

광교오피스텔, 우수한 인프라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월세

완연한 봄입니다~~ 날씨는 온화하지만 미세 먼지는 높게 나타나고 있어 건강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혼자서 생활하기 좋은 전용 6.8평은 인근 오피스텔 중에서 가장 넓은 원룸입니다.또한 풀옵션으로 제공되어 몸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 단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지하8층~지상17층 규모로 지하1층~지상3층은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 상업시설로 되어 있고지상4층~지상17층은 1,712세대 대단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2015년 9월에 입주를 시작한 4년차 오피스텔입니다. ▣ 위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광역버스환승센터를 걸어서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입니다.단지 아래층은 상업시설(롯데시네마, 롯데아울렛)으로 이루어..

한국인의 거짓말, 쉽게 간파하는 방법

한국인의 거짓말에 관한 재밌는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선인은 남을 속이는 경향이 매우 강하다. 남을 속이면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잘한 일로 여긴다."하멜표류기에 나오는 말입니다. 도산 안창호 선생의 「민족개조론」에서 민족의 번영을 위해 힘쓸 점 첫 번째로 "거짓말과 속이는 행실"을 없애야 한다고 했습니다.2013년 WHO 조사에서 한국은 전체 범죄 대비 사기 범죄 비율에서 OECD 1위를 기록했습니다.우리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우리를 깎아 내리는 걸 참지 못합니다.우리나라가 OECD 사기범죄 1위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죠!하지만 사기범죄는 가해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피해자도 있기때문에 거짓말로부터 나를 지켜내려면 상대방의 거짓말을 간파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한국인이 거짓말을 잘..

• 웰빙하기 2019.02.23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남향 저렴한 분리형원룸 있어요~

이러다가 3월부터는 더운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ㅋㅋ이번 주 부터는 쭈~욱 10도를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죠!외출하기 참 좋은 주말인데 미세먼지가 심해서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ㅜㅜ 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분리형원룸을 소개할께요^^ 이사하기 좋은 계절입니다.모두가 희망하는 남향 분리형원룸이 저렴하게 나왔습니다.광교로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조금 서둘러주세요^^ ▣ 단지 안내 광교의 핵심요지라 할 수 있는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지하1층~지상3층까지 롯데시네마와 롯데아울렛이 입점하여취미, 여가, 쇼핑, 문화생활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합니다.또한 광교 호수공원을 5분이면 걸어서 산책할 수 있어반려견을 기르는 임차인에게 인..

광교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 호수전망 OK! 2개 호실 급매

어제 실검에 '취객 안아준 청년'이 올라와서 보게됐는데경찰과 실랑이를 벌이던 술취한 중년 남성을 젊은 청년이 안아주는 동영상이었습니다.요즘 경기상황이 좋지 않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분들이 많을 줄로 압니다.세상이 점점 각박해지고 외로워지는 이때누군가의 위로 한 마디에 순한 양이 되어버린 중년남성과 어린 나이지만 누군가를 감싸 안아줄 줄 아는 젊은 청년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감동을 받았습니다.저 또한 편견으로 사람을 대할 것이 아니라 주변을 살펴보고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말을 전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2019년 10월에 입주 예정인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 급매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2개 나란히 호수를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호실로 하나는 직접 사용하고하나는 임대를 줘도 좋을 코너호실입니..

광교효성해링턴타워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지하1층 상가 임대, 편의점 자리 추천

날씨는 흐리고 미세먼지는 나쁘지만 꽤 푸근한 수요일입니다.이번 주는 기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계속 따뜻하다고 하죠!이제 봄이 가까운 듯 합니다~~ㅎㅎ 오늘은 4월 말 입주를 앞둔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상가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단지 안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 위치하는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지하5층~지상24층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과 투룸 오피스텔 105세대, 오피스 340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다.주변에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하여 법조타운, 컨벤션센터로 둘러싸인 핵심 업무지구로서직주근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2019년 4월 입주 예정입니다. ▣ 위치 업무환경과 주거환경이 보다 쾌적하도록 호수방향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입니다.광교중앙역을 걸어서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인..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남동향 귀한 원룸

모처럼 호수방향의 귀한 남동향 원룸 물건이 나와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몇 개 안되는 남동향의 원룸 물건은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임대를 원하는 분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A동 단지 안쪽에 위치한 남동향 원룸은몇 세대 안되기 때문에 나오는 즉시 계약이 되는 귀한 세대입니다. ▣ 단지 안내 광교신도시의 핵심요지라 할 수 있는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여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특급 입지입니다.지하8층~지상17층 규모로지하1층~지상3층은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하여 편의성이 높고지상4층~지상17층은 오피스텔 1,712세대로 구성되어 생활하기 쾌적합니다.쇼핑, 문화, 취미 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고광교호수공원을 걸어서 산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집니다. ▣ 위치 광교호수공원과 인접..

광교지식산업센터, 에이스광교타워3차 고층 임대 물건 추천

새해가 밝은 지 얼마되지 않은 듯 한데;;;;벌써 2월도 한 참 지나 내일 대보름을 앞두고 있네요~~정말 세월이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입주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에이스광교타워 3차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주 부터는 완연한 봄날씨를 보일 것 같죠!광교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은 좋은 호실 빠지기 전에 조금 서둘러 주세요^^ ▣ 단지 안내 광교 테크노밸리 바로 옆 도시지원시설에 지어진 에이스광교타워3차는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탁월한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아 1차, 2차,3차가 순식간에 분양된 지식산업센터입니다.현재 1차, 2차는 모두 입주가 완료되어 3차만이 임대가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에이스3차는 코너에 양면 테라스와 함께 전용19평~27평을 배치하고..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전용 76평 사무실 임대 OK!

꽃피기 전 마지막 시샘인지 몇일 동안 날씨가 차갑습니다.주말까지는 쌀쌀하고 다음 주 부터는 다시 따뜻해진다고 하죠!봄이 오려나 봅니다~~ㅎㅎ 오늘은 입주가 얼마 남지 않은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임대물건을 소개합니다.큰 평수의 사무실을 원하는 업체는 서둘러 주세요^^ 큰 평수를 사용하셔야 하는 업체에겐 좋은 기회입니다. 전용 76.35평 임대 가능합니다.임대료는 각 호실당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합니다. ▣ 단지 안내 광교 효성해링턴타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상가141실, 오피스텔106세대, 오피스 340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로서오피스텔과 오피스를 따로 분리하여 최고의 컨디션으로 주거와 업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아래층은 상가로 이루..

광교지식산업센터,에이스광교타워3차 오피스 임대, 저층 2면 테라스 코너호실

에이스광교타워3차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구정이 지나 입주를 원하는 업체들의 문의도 부쩍 많이 늘어난 상태입니다.에이스광교타워 3차의 경우에는 19평~27평까지 큰 평수는 2면 테라스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코너호실로 배치되어 있고나머지는 9~10평 정도의 소형평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큰 평수를 원하시는 업체는 빠르게 움직이여만원하는 크기의 사무실이나 연구실, 공장(제조업)을 임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동성이 좋은 저층 사무실도 인기가 많습니다.외부 출입이나 물량 이동이 많은 업체는 저층 사무실을 선호합니다. 양면 테라스가 서비스로 제공되어 확 트인 시야와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코너 호실입니다. ▣ 단지 안내 에이스광교타워 3차는 지하4층~지상15층으로 이루어진 지식산..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리형원룸 C타입, 남서향

1인 가구가 늘고 있습니다. 교통환경이 뛰어나고 주거환경이 쾌적한 광교신도시는 원래 계획된 수보다 많은 인구가 유입되어 원룸을 비롯한 임대물건이 귀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광교중앙역과 가장 가깝고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저렴한 분리형 원룸을 소개합니다^^ 호수조망이 가능한 인기 타입의 분리형원룸입니다.빨리 결정하셔야만 주인이 되실 수 있는 귀한 물건입니다. ▣ 단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지하8층~지상17층 규모이며 지상4층~지상17층까지 오피스텔 1712세대로 이루어져 있고지하1층~지상4층까지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하여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쇼핑, 문화, 취미생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주거환경입니다. ▣ 위치 신분당선과 광역버스환승센터를 걸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