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9/03 8

광교 에듀타운 학원 임대, 인테리어 필요없는 저비용고효율

최근들어 학세권이 주목받고 있죠!한국 부모들의 자녀를 향한 교육열은 가히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아무리 부동산시장이 불황이라고 해도 학세권은 끄떡없을 정도로불패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학세권이 서울에서 수도권 및 지방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수도권에서는 송도·판교·광교 등 2기신도시가 신흥 명문 학군으로 떠오르고그 외 지방에선 대구 수성·천안 불당·부산·제주도 등이 제2의 대치동을 꿈꾸고 있습니다. 광교 역시 에듀타운을 중심으로 학원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광교중앙역과 인접하여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주변환경이 쾌적하여 아이들 공부하기 좋은 곳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에듀타운이라 불리는 지역 내 학원가 또한 빠르게 자리잡았습니다. 오늘은 모처럼 광교 에듀타운 내 학원 물건이 나와서 소..

광교 법조타운, 스마트 법조프라자 2층 상가 저렴한 임대

정부가 규제로 옥죈 주택시장의 침체가 상가와 업무용부동산으로도 옮겨붙고 있습니다.거래를 비롯하여 임대까지 줄어든 가장 큰 이유는 경기 불황입니다. 자영업 경기가 계속 나빠지면서 동일 임대료 상황에선 임차인이 버티기가 어려운 상태가 되었습니다.이는 건물주가 임차인을 찾기 어려워졌다는 것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건물주 입장에선 고정으로 들어오던 임대료를 받지 못하게 되면현금흐름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이 같은 상황이 계속된다면 초기 투자금 규모가 큰 상가·오피스 시장은 직격탄을 맞게 되었습니다.수익률도 뚝 떨어졌습니다.작년 전국 중대형 상가의 연 수익률은 4.19%로 전년 4.35% 대비 0.16%포인트 하락했고]소규모 상가의 연 수익률은 3.73%로 전년 3.91% 대비 0.18%포인트 떨어..

광교오피스 매매,SK뷰레이크타워 사무실 마이너스 프리미엄

창밖에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집에서 김치부침개 먹으면서 영화나 보고 푸~욱 자고 싶은 날이네요~~하지만 현실은 냉엄하기만 합니다.열심히 일하고 주말에 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정말 착한가격에 나온 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물건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실제로 사용하거나 투자용으로도 희소가치가 큰 물건입니다. 마이너스 프리미엄으로 나온 물건입니다. ▣ 단지 안내 광교 SK뷰레이크타워는 지하5층~지상41층 규모로 지어지며섹션오피스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상가)로 구성된 복합시설입니다.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17m 오피스빌딩으로 지어집니다.섹션오피스 동은 지상3층~39층 565실이며오피스텔동은 지상3층~41층 111실, 상업시설은 지하1층~지상3층, 40층~41층 스카이라운지로 구성됩니다.오피스텔동..

광교오피스텔원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늘 날씨 정말 포근하네요~~꽁꽁 얼어붙은 부동산시장이나 경제상황과는 무관하다는 듯 말이죠! 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합니다. 광교에 오피스텔이 너무 많은 것 아니냐고 물으시는 분이 많습니다만원룸 월세는 물건이 나오자마자 바로 소진될 정도로 공실률이 적고 물건이 귀합니다.따뜻한 봄 광교로 이사하고 싶으신 분은 좀 서둘러 주세요~~ ▣ 단지 안내 단지 안에서 본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의 모습입니다.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지하1층~지상3층은 근린생활시설(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로 되어 있고4층~17층까지는 오피스텔 A,B동 1712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규모는 지하8층~지하17층까지이며총 주차대수는 2464대로 세대당 1.44대로 ..

경기대후문 광교 파인렉스 오피스텔 원룸 분양가로 매매

경기대 학기초가 되면 그 주변은 원룸 구하기 전쟁터가 따로 없습니다.인근에 광교테크노밸리를 비롯한 지식산업센터가 많아 직장인 수요도 풍부한 까닭에 경기대 후문 주변은 원룸이 정말 귀한 물건이 된 지 오랩니다.이에 따라 원룸은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하고향후 줄줄이 예고된 광교신도시 호재로 인하여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는희소성 있는 수익형부동산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임대가 맞춰진 원룸 물건이 매매로 나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단지 안내 건물명 : 광교 파인렉스1소재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로 40(이의동 1258-3번지)대지면적 : 1,380㎡(418평)규모 : 지하4층~지상10층, 1개동 총119실(24㎡,26㎡,29㎡) ▣ 위치 신분당선 경기대역 바로 앞 초역세권으로 강남역까지 30분대로..

광교지식산업센터,에이스광교타워3차 21평 사무실 임대

광교에서 마지막으로 임대 가능한 지식산업센터 물건을 소개합니다.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 단지 안내 에이스광교타워3차는 지식산업센터 분야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소유한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아 광교 테크노밸리 바로 옆 도시지원시설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지하4층~지상15층 규모로 2018년 11월말부터 입주를 시작하여 IT업종을 비롯하여 바이오, 제약회사, 화장품회사 등 4차 산업을 대표하는 첨단기업들이 대거 입주하고 있습니다. ▣ 위치 광교역을 걸어서 8분 정도에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옆 버스정류장에서 광역버스, 직행버스,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서울도심을 비롯한 인근지역, 수원시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43번 국도와 동수원IC와 맞닿..

경기대후문 광교역 파인렉스2 오피스텔 급매, 수익률 높은 초저렴 원룸

경기대 개강시즌이 돌아오면 경기대후문 주변은 그야말로 북새통입니다. 인근 테크노밸리와 지식산업센터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수요도 많아 대기수요가 있을 정도라 원룸구하기가 전쟁과 같습니다~~ 경기대후문 광교파인렉스2 오피스텔이 급매로 나와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인 수익과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되는 좋은 물건입니다. ◈ 단지 안내 지하4층~지상10층 1개동 규모로 지어진 광교 파인렉스Ⅱ는 전용24~42㎡ 124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기대 중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여 경기대 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오피스텔이기도 합니다. 아래층은 상가로 구성되어 PC방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하였고 길 건너 맞은편에 마트가 있어 생활하기 아주 편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임차인이 아주 풍부합니다. ◈ 단지 안내 신..

상가임대차보호법, 5년의 임대차 기간 지난 후 '권리금 회수기회 부여조항' 적용될까?

2018.10.16일부터 개정된 상가임대차보호법이 시행되었습니다.계약갱신청구권 10년 및 권리금 회수기간 6개월 규정은 공포 즉시 발효괴고분쟁위원회는 올 해부터 적용됩니다.이로써 그동안 보호받지 못했던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의 권리금 분쟁이 많이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임대차 기간이 지난 후 권리금 회수기회 부여조항이 적용되는가의 여부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상가 임대인의 방해로 임차인이 권리금을 받고 영업을 양도할 수 있는 기회를 잃었다면5년의 임대차 기간이 지난 후에도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버방 '권리금 회수기회 부여조항이 적용될까? ▣ 사건 내용 A씨의 어머니는 2012년 8월경 B씨가 소유한 건물 1층을 빌려 커피숍을 열었습니다.2014년 8월에는 A씨 명의로 계약당사자를 변경하고 B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