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중개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사이트 바로가기

2019/01 13

광교오피스텔, 남향 분리형원룸 즉시 입주 가능한 저렴한 월세

구정이 벌써 이번 주 라니요~~새해 밝은지가 불과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구정이 코 앞으로 다가와서 세월이 참 빠르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월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분리형원룸은 싱글족이나 신혼부부에도 적합한 평수이며남향이여서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 단지 안내 지하8층~지상17층으로 된 복합건물로서지하1층~지상3층까지는 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영업중이며지상4층~지상17층까지는 A,B동으로 분리된 오피스텔 1,712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동선을 고려하여 상가와 오피스텔 출입구가 분리되어 있고주차장도 따로 이용하기 때문에 쾌적한 생활이 보장됩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 인근 오피스텔 중에서 최고의 입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광..

광교사무실 매매,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전용40평 서두르세요!

올 겨울은 유난히 따뜻하네요!얼어붙은 경기만큼 날씨마저 혹독했다면 몸도 마음도 추웠겠지만그마나 날씨라도 따뜻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오늘은 올 4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매매 물건을 소개합니다. 호수방향의 사무실 4개 호실 전용 41평 매매 가능합니다. ▣ 단지 안내 광교의 핵심업무시설이 들어서는 중심에 자리하게 되는 광교효성해링턴타워는 지하6층~지상24층 규모에 상가141실, 오피스텔105세대, 오피스340실로 이루어진 복합시설입니다.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며호수공원이 조망될 수도 있는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10분 이내에 이용하여신분당선을 이용하여 강남까지 30분대에 도착 가능하며공항을 비롯한 서울..

광교지식산업센터, 임대 맞춘 마지막 분양 물건, 최소 자본 최고의 수익률!

지식산업센터가 수익률 높은 투자처로 알려지면서성남(판교), 안양, 동탄, 미사 등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미사 지식산업센터의 경우에는 워낙 수가 많다보니 비어있는 곳도 많고 전용 25평 기준 월 100만원 수준으로 임대가 되고 있다고 하니 수익률이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안양, 동탄의 경우에도 지식산업센터가 많이 들어섰습니다.그 수요를 감당할 수 있을 지가 관건인데요~안양은 서울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므로 순차적으로 소진될 것으로 보이지만동탄은 교통이 불편해 채워지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비해 광교엔 지식산업센터가 참 귀합니다.지자체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센터를 비롯하여 에이스광교타워1,2,3차, 센트럴비즈타워, 덴티움 이렇게 6개가 전부인데 덴티움은 회사사옥으..

광교중앙역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전매, 분양가로 OK!

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타워가 하루가 다르게 모습이 달라지는 것을 보면서어떤 모습으로 완성될 것인지;;;임차인과 투자자, 수요자들의 반응은 어떨지 몹시도 궁금해 집니다.광교 부동산시장도 조정대상지역으로 묶이면서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거래가 꽁꽁 얼어붙었습니다.하지만 될 집은 되듯~~될 부동산은 이 와중에도 소리소문없이 움직이고 있습니다.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타워도 직주근접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춘 탓에 꾸준히 문의가 많은 오피스텔입니다.아직은 저평가 되어 있어 저렴하게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듯 합니다.4월 완공과 함께 제 모습이 갖춰지고 풍부한 임대수요가 받쳐주면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타워는 새롭게 재평가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분양가로 저렴하게 나온 복층 2룸 오피스텔로..

공시가 현실화, 서울 표준단독주택 17.5%↑

정부는 이번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산정을 위해 지난해 7월 작업에 착수하여표준주택 22만 가구를 선정하고 지자체, 시·도별 협의와 자체 검수 등을 거쳤고집주인과 지자체 의견도 청취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지난 23일 중앙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시가격을 확정했으며25일 공시할 예정이며이후 한 달간 의의 신청을 받아 3월20일 조정 공시를 할 방침입니다.지역별 공시가격과 가장 높게 상승한 지역은 어디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2005년 이후 첫 두자릿수 상승 올 해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이 전국 평균 9.13% 올랐습니다.서울은 17.5%로 주택가격공시제도가 도입된 2005년 이후 처음으로 두자릿수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2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현미 국토부장관이 이 같은 내용의 부동산가격..

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 복층, 분양가로 매매

올 3월에는 고등법원, 고등검찰청, 수원컨벤션센터 등 관공서를 시작으로내년 말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호텔이 순차적으로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광교신도시의 핵심시설이라 할 수 있는 업무시설 입주가 시작되면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해 있는 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타워도 주목받게 될 것입니다.주택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이나 오피스로자금이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오늘은 광교신도시 내 저평가 되어 있는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이 저렴하게 나와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지 안내 광교중앙역 효성해링턴 타워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 중심업무지구에 들어서게 됩니다.지하6층~지상24층 규모이며 오피스텔 105실, 오피스340실, 상가141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

광교오피스텔 전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1.5룸

날씨는 흐려도 모처럼 미세먼지가 없어서 기분좋은 월요일입니다.모든 분들이 기분좋게 한 주를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1.5룸 전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단지 안내 지하8층~지상20층으로 이루어진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지하1층~지상3층까지 상업시설(롯데아울렛·롯데시네마)로 지상4층~지상17층까지는 오피스텔 A,B동 1,712세대로 구성된 대단지 오피스텔입니다.단지안에서 쇼핑과 문화, 여가, 취미생활까지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위치 2016년 개통된 신분당선의 영향으로 광교신도시는 사통팔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하기 좋은 광역교통망을 갖추게 되었습니다.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그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죠!광..

광교지식산업센터,에이스광교타워3차 테라스 중층 사무실 임대

에이스광교타워3차 입주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광교에 마지막 남은 지식산업센터 입주물량이기 때문에 요즘 임대· 매매문의가 아주 많은 상황입니다.좋은 호실, 원하는 평형대의 사무실을 얻으시려면 조금 서둘러주세요^^ 전용 25.93평의 코너호실로 확트인 조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호실입니다. 사무실, 연구실, 제조업(공장)으로 이용 가능합니다.현재 광교 지식산업센터에는 IT기업을 비롯하여 바이오, 제약회사 화장품회사, 통신업체,삼성전자, 현대자동차와 관련된 업체들도 많이 입주하였습니다. ▣ 단지 안내 수원시 광교택지개발지구 도시지원시설에 위치하고 있는 에이스광교타워3차는광교 내 지식산업센터 마지막 입주 물량입니다.지하4층~지상15층 규모이며 주차대수도 넉넉하여 손님 방문시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 위치 ..

광교오피스텔 원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남향 저렴한 반전세

오늘은 자고 일어났더니 눈이 내렸더라구요~낮에는 기온이 올라 모두 녹아버렸지만요;;;어쨌든 요 몇일 미세먼지가 없어 기분은 상쾌합니다. 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남향 반전세 물건을 소개할께요^^ ▣ 개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광교의 핵심요지인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여편리한 교통과 주변의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인기 오피스텔입니다.지하8층~지상17층 규모에 1,712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어저렴한 관리비는 물론 호수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쾌적성까지 갖추었습니다.또한 주차공간이 넉넉하여 주차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위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5분 이내로 이용 가능하고환승센터에서 M버스를 비롯한 공항버스, 직행버스,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자가용을 이..

경기대 후문 광교 테라스힐 1층 상가 임대, 커피숍 추천, 초저렴 임대료&모든 집기 제공

손님을 모시고 경기대 쪽을 갈때마다 몰라보게 달라진 상권에 놀라곤 합니다.경기대 정문쪽의 낙후된 상권이 교통 편리하고 깨끗한 후문쪽으로 옮겨오면서경기대 후문 상권은 순식간에 별천지가 되었습니다.광교에서 유일하게 유흥업종이 가능하여 맛집과 함께 왁자지껄하게 변화하고 있어 향후 경기대 상권이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큰 즐거움입니다. 오늘은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고 최소 비용으로 커피숍 창업이 가능한 경기대 후문 테라스힐 1층 상가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오랜 경험이나 탁월한 마케팅 능력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손쉽게 자리잡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경기대 학생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하기 유리한 1층 상가로서커피를 비롯한 음료와 샌드위치, 토스트 전문점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 단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