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06 15

광교 유니코어 원룸 전세 이렇게 저렴한 가격 실화냐!?

광교 유니코어가 6월8일부터 입주를 시작하였습니다.광교신도시는 아파트 및 오피스텔 입주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사실상 전세를 저렴하게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교에서 현재 1억 전세를 찾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최고의 입지조건과 함께 저렴한 전세가인 유니코어는나중에 집 빠지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어마한 배후수요가 떠받치고 있기 때문입니다.경기융합타운,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등 광교의 마지막 퍼즐을 장식을 업무시설 입주가 대거 예정되어 있습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1분거리에 산다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강남역까지 30분대로 도착할 수 있고환승센터를 이용하여 서울도심 및 수도권, 공항까지도 원스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 이용도 ..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귀한 원룸 전세

한국:독일 월드컵 3차전 여운이 아직도 가시질 않네요~~열심히 한 건 열심히 한 것이고(박수쳐주고~~)문제많은 축구협회를 비롯해 개선되어야 할 점은 이 기회를 통해 싹 다 뜯어고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다음 월드컵에는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며~한국축구 화이팅!!! 오늘은 광교인기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귀한 전세물건을 소개할께요! 각종 규제로 인해 주택담보대출이 어려워지자 상대적으로 쉬운 전세자금대출이 늘고 있어 요즘 전세찾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런 이유로 전세를 찾아보기가 느무 어려운데요~~귀하게 나온 전세물건이 있습니다. ◎ 개요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2015년 9월에 입주를 시작하였습니다.교통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여 인기 많은 오피스텔입니다.지하8층~지상17층, 17..

광교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 로얄층 분양권 매매

6.13 지방선거가 더불어민주당 싹쓸이로 막을 내리면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정책에 더욱 힘이 실렸습니다. 그동안 만지작거리던 카드였던 부동산보유세 개편안을 6월22일 발표하였습니다. 주택시장에 압박이 가해지자 투자자들은 수익형부동산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광교신도시도 완숙기에 접어들면서 그 동안 저평가되었던 상가, 사무실에 대한 투자문의가 많습니다. 행정복합타운으로 계획된 광교신도시로서는 엄청난 유동인구를 수용할 상가,사무실이 많이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핵심시설이 입주를 시작하지 않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에 따른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분양권을 매도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업무환경을 갖추고 있는 SK뷰 레이크타워 오피스 분양권 물건을 소개합니다. ■..

인프라 우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월세

6월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어쩌라는 건가요? 우리나라가 정말 아열대로 변한 건 아닌지 정말 걱정입니다.일교차 큰 요즘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해드릴께요^^ 교통이 편리하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의 모습 ▣ 위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3분 정도면 이용가능한 초역세권입니다.자가용을 이용하기도 수월합니다.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 신갈IC, 용서고속도로 상현IC가5~10분 이내로 진입할 수 있는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 물건정보 요즘 광교중앙역 주변의 오피스텔 원룸이 아주 귀합니다.1월26일 입주를 시작한 엘포트아이파크가 생각보다 빨리 입주가 맞춰지면서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광교 두산위브아파트 35평 초저가 전세 추천

전 세대 중소형 평면과 특화설계를 적용한 광교신도시 유일한 노인복지주택 두산위브 입주가 5월3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주변에서 찾아볼 수 없는 최저가 전세물건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하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49~84m² 총547세대 규모인 광교 두산위브는광교신도시 도시지원시설 용지인 10-1블럭에 들어섭니다.전용면적별 세대수를 살펴보면△49m² 193세대△65m² 177세대△84m² 177세대로 구성됩니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광교 두산위브는광교의 마지막 로또로 불리며 3.3m² 당 분양가가 1200만원으로 분양되었죠! 최고의 입지에 주변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으면서도주변 전세가와 비교해 최저가로 입주할 수 있는 것도 저렴한 분양가 덕분입니다. ■ 위치 광..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남향 투룸 분양권 매매

광교신도시 핵심사업인 경기융합타운과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완공을 앞두고 그동안 저평가되었던 수익형부동산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수익형부동산에 많은 영향을 미칠 업무시설이 하나둘씩 가시권에 들어오면서오피스텔 가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입지가 좋으면서도 가치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을 찾는 분들도 요즘 부쩍 많아졌습니다.지금 저렴하게 투자다면 엄청난 자본수익과 소득수익을 동시에 올릴 수 있는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오피스텔 투룸 물건을 소개합니다. ◎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최고입지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임에도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물건이였습니다만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걸 보면 그 진가를 평가받기 시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원래 장기호재 지역은 완공까지시간이 많이 걸리기때문에..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호수방향 분리형원룸 월세

오늘 러시아월드컵 한국:스웨덴 1차전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오늘을 기다리셨을테고~~ㅎㅎ또 어떤 분들은 한국축구가 실망스러워 아예 기대도 하지 않겠다는 분도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속는 셈치고 또 열심히 응원하려고 합니다.과거 한국축구 하면 떠오르던 죽기살기 끈덕진 축구를 하든지아이슬란드처럼 약속된 플레이를 보여주든지멕시코처럼 개인기 버리고 철저히 독일에 맞춤전략으로 팀에 녹아드는 그런 축구를 보여준다면 강호 스웨덴을 상대로 진다고해도 그 누구도 욕하지 않을 것입니다.9시에 시작할 한국:스웨덴전 축구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호수방향의 귀한 분리형 원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정보 상세정보 혼자서 넓게 생활하기 좋은 8.31평의 분리형 원룸은..

힐스테이트 광교 전망좋은 105동 38평 월세 추천

그림같은 호수조망을 자랑하는 힐스테이트 광교 아파트가 5월31일부터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최근에 조망권 확보가 아파트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면서 강이나 호수주변의 아파트가 인기입니다.힐스테이트 광교 아파트는 원천호수와 신대호수를 모두 조망할 수 있도록 판상형보다는 타워형 배치를 선택하고통풍, 환기 문제를 해결해 쾌적성을 높였습니다.광교 최고의 인기아파트 힐스테이트 광교 월세 물건을 소개합니다. ◎ 물건정보 ◎ 개요 지하3층~지상49층의 총8개동으로 아파트,상가,오피스텔 주상복합건물입니다.아파트는 지하3층~지상49층, 6개동, 전용면적 97~155㎡ 928세대이고오피스텔은 지하3층~지상19층 2개동 41~77㎡ 172실이며 상업시설은 2 층에 총 77실 규모의 단지입니다.총 주차대수는 2,0..

광교 유니코어 최저가 남향 원룸 월세 추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선거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오니까 오늘은 마치 다시 월요일이 된 듯한 느낌입니다.모두들 선거 잘 하셨나요?자신이 응원하는 후보가 당선되어 기뻐하시는 분이 있는가하면밀어주었던 후보가 낙선되어 속상하였던 분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인생일이 마음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모든 것을 하늘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일상으로 돌아와 다시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6월8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광교 유니코어 월세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첫 입주여서 그런지 저렴하게 나온 전, 월세 물건이 종종 눈에 띕니다.입지좋고 저렴한 전, 월세 찾으시는 분에겐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물건정보 ◎ 개요 광교 유니코어는 지하5층~지상 15층으로 지어지는데 이중 상업 및 업무시설은 지하1층~지상2층으로 ..

광교두산위브 아파트 23평 매매 추천

5월31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광교 두산위브아파트는 현재 매매, 전세, 월세가 한창 진행중입니다오늘 소개해 광교두산위브아파트 23평형 아파트 매매 물건입니다. ■ 개요 입주를 시작한 광교 두산위브 아파트의 모습 광교두산위브는 지상2층~지상15층까지 6개동 547세대로23평형, 28평형, 34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위치 광교중앙역까지 도보로 15분 거리이며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용서고속도로 상현IC도 가까운수도권 남부 교통의 최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장점 광교 두산위브는 광교의 마지막 소형아파트로서중대형 위주로 분양한 광교신도시 특성상 워낙 소형이 귀한 까닭에 분양당시 완판을 기록한 인기아파트입니다.교통이나 주변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생활하기 아주 편리하고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