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세권에 위치한 1~2인 가구를 겨냥한 주거용 오피스텔은 언제나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 20~30대 젊은 층의 1~@인 가구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오피스텔의 가치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실제 우리나라 가족구성원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요. 통계청에 따르면 2000년 34.6%였던 1~2인 가구 비율은 2010년 10%P 증가한 47.8%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2045년에는 그 비율이 71.3%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지하철역이 가까운 오피스텔은 그 가치가 높기 마련입니다. 빠르고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고 주변 편의시설이 우사하기 때문에 모든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른바 '나홀로족'의 선호드가 매우 높습니다.





광교중앙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도 임차인의 만족도가 높은 오피스텔입니다.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롯데아울렛과 연결되어 취미, 쇼핑, 운동, 여가생활을 모두 충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1+거실1 구조의 테라스가 있는 1.5룸 귀한 매물이 나와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5룸 임대 안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총 1712세대로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된 대단지 오피스텔입니다. 대단지인 만큼 관리비가 저렴하고 교통이 우수해 생활하기 매우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물건은 19실밖에 없는 테라스 타입의 1.5룸 입니다. 넓직한 테라스가 있는 것만으로도 개방감이 클 뿐만 아니라 옷을 널거나 테이블을 배치해 여유공간으로 꾸며도 좋습니다. 전용 11.9평이라서 신혼부부나 여유로운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하는 타입입니다.






1.5룸 타입의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거실과 분리된 방으로 설계되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타입입니다.






▲ 주방 





▲ 거실





▲ 욕실&옷장





▲ 수납공간





▲ 원터치 시스템





월 2만원에 이용 가능한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넓은 주차장과 무인택배시스템도 갖춰져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 내부 시스템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테라스가 있는 귀한 1.5룸에서 광교의 멋진 라이프를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