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계청이 발표한 2018년 인구주택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의 규모는 2018년 기준 584만 가구로 약 600만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년보다 0.7%P 증가한 수치로 2000년부터 매년 오름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흐름은 시대적 흐름에 따른 주거형태의 변화로 볼 수 있습니다. 갈수록 치솟는 집값에 내 집 마련을 포기한 수요와 노령인구가 늘어나면서 생겨난 현상입니다. KB국민은행이 20대를 대상으로 주택구매 의사를 묻는 설문조사 결과 20대 응답자 중 41.8%가 주택구매 의향이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젊은 1인 가구가 늘면서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오피스텔에는 임차인 수요가 당연히 몰릴 수 밖에 없습니다. 광교 메트로큐브 또한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가장 가까운 오피스텔로서 인기가 많습니다. 

 

 

 

광교 메트로큐브 오피스텔의 모습으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광교중앙역입니다.

오피스텔과 연결된 아뷰뉴프랑 내 지하에는 롯데마트가 입점하였고 오피스텔 1층에는 올리브영, 스타벅스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여 생활의 편의성이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내년으로 예정된 경기융합타운까지 준공되면 완벽한 직주근접의 조건을 갖춘 오피스텔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 광교 메트로큐브 오피스텔 임대 물건 안내

 

 

 

1. 개요

 

 

호반건설에서 지은 광교 메트로큐브는 초반에는 호반베르디움으로 불렸으나 아파트는 써밋플레이스로 바꼈고 오피스텔은 블록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메트로큐브로 불리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올리브영, 스타벅스 등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업종이 건물과 연결되어 생활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슬리퍼를 신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췄습니다.

지하4층~지상29층 총 7개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아파트 5개동 387세대와 오피스텔은 26~35㎡ 2개동 340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입니다.

 

 

 

 

 

2. 위치

 

광교 메트로큐브는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1~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교 오피스텔 중에서 역과 가장 가까운 오피스텔로 입지로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위치입니다. 차로는 3분이면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에 진입가능하고 용서, 경부고속도로 또한 5~10분이면 닿을 수 있는 편리한 교통환경입니다.

 

 

 

 

 

3. 단지배치도

 

 

오늘 소개할 임대 물건은 역과 가까운 202동 26타입 물건입니다. 남서향으로 해가 잘들고 통풍이 잘되는 세대입니다. 

 

 

 

 

 

4. 물건 안내

 

한층에 한 세대 밖에 없는 귀한 원룸입니다. 전용 7.8평의 큰 원룸으로 혼자서도 넓게 생활하기 좋은 큰 원룸입니다. 

 

 

임대료 2천/50만원

층 & 향 : 남서향, 저층

입주시기 : 즉시 입주 가능

전입 가능

 

 

 

 

 

5. 내부 인테리어 & 옵션

 

 

혼자서 생활하기 좋은 완벽한 조건의 오피스텔로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여성들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홈오토시스템, 넓은 수납공간도 풀옵션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에 마련된 정원과 휴게공간, 고급스런 엘리베이터홀과 무인택배시스템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저희 세담부동산에 문의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