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08 13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급급급매물!!! 바로 입주 가능!!!

장대비가 지나가고 다시 무더위가 찾아왔지만;;;;;하늘은 새~파란게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네요~~얼마전 추석기차표 매매가 실검 상단에 올라온 것을 보고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았습니다.올 해도 벌써 3분의 2가 지나가도록 나는 도대체 무엇을 했나 뒤돌아보게 되네요.이제부터라도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내야겠다고 생각하면서오늘도 열심히 좋은 물건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물건정보 단지를 바라보는 남서향 원룸으로 아늑하고 조용한 중간층 세대입니다.요즘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이 아주 귀한 만큼 서둘러주셔야 겠어요^^ 광교 오피스텔 원룸이 보통 전용 6.2평 정도인데 반해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전용 6.84평으로 혼자서 생활하기엔 꽤 넓은 평수에 속합니다. 화이트베이스의 가구와 집에 들어서는 순간 기분..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귀한 분리형원룸 월세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추석 기차표 예매가 떳네요~~추석에 기차타고 시골가는 것도 큰 즐거움인 듯 싶네요. 그런데 말입니다~~ㅋㅋ갑자기 하늘에 구멍난 것처럼 폭우가 쏟아지니~~원 참!!!다지어놓은 농사는 어쩐답니까?이번 추석 명절엔 또 농산물 가격이 폭등하겠군요~~에구구구 오늘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귀한 분리형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할께요!요즘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방이 없어 난리입니다.서두르셔야 겠어요^^ㅎㅎ 기본정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단지 내부 모습 매물구분 오피스텔 분리형 원룸 월세 명칭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소재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8 매매가 - 월세가 1000/65 융자금 0 중개사무소 광교세담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전화 서주은/031-214-4313 휴대전화 010-41..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전용7.2평 원룸 월세

연이틀 비가 무섭게 내리더니곳곳에서 침수피해가 들려오고 있습니다.폭염에 이어 폭우가~~~에구에구다들 기운내서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광교의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리지오시티 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요즘 광교중앙역 주변의 원룸이 워낙 귀한지라광교로 이사계획이 있으신 분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전용7.2평의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은 광교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공간이 넓습니다.입지가 좋아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 편의시설도 우수한데다가커뮤니티 시설도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아 인기가 많습니다. ◎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교통과 편의시설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2015년 9월에 입주를 시작한 4년차 오피스텔입니다.원룸과 .5룸으로 구성되었으며 1712세대의 대단지입니다.광교중앙역과 ..

소득주도성장과 막퍼주식 복지정책 국가파탄 베네수엘라에게서 배운다!

베네수엘라에 '마두로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이 2013년 집권한 이후 절대 빈곤층이 급증하면서전체 국민의 1인당 평균 몸무게가 지난 1년간 10Kg 이상 줄었다고 합니다.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쓰레기통을 뒤지면서 썩은 음식이라도 찾으려고 하는 것이 사람들의 일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베네수엘라 마두로 대통령 국제통화기금(IMF)이 예상한 올해 베네수엘라 물가상승률은 무려 100만%입니다.베네수엘라 지폐가 휴지조각이 된 지 오래입니다.두 손에 돈을 들기 어려울 정도로 지폐 다발을 들고 상가를 찾아가도빵 한 조각을 사기가 어려울 지경이라고 합니다. 급기야 국민들은 살기 위해 주변국으로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작년부터 고국을 떠난 국민이 230만명에 달한다고 히네요.하지만 ..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소액투자로 굿! 1층 상가 분양권 전매

상가가 꼭 크다고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좋은 위치에 자리한 상가는 적은 평수로도 얼마든지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최고의 핵심상권이고 별마당도서관 호재와 맞물려 잔여상가가 모두 완판되었습니다.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1층 상가 전매 물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위치 광교의 가장 요지인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입지입니다.신분당선이 걸어서 5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강남을 비롯한 서울 도심,수도권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합니다.자가용을 이용하기도 수월합니다.영동, 용서, 경부고속도로를 5~10분이면 진입할 수 있습니다. ◎ 개요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 오피스텔 876세대와 상가 363실로 공급된 복합단지입니다.현대건설에서 시공을 맡았고 광교중앙역과 경기도청, 힐..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분양가로 전매

대부분의 사람은 슬픔에 빠진 사람을 자신의 방식으로 돕고 싶어합니다.하지만 어설픈 위로는 안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제가 어떤 위로의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나 "정말 안됐어요 혹은 마음이 아픕니다" 진심을 다해 말하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위로를 한다면서 자신의 경험을 빗대서 얘기하거나"시간이 약이야" "돌아가신 분도 네가 슬퍼하는 걸 원치 않을 거야" 같은 상투적인 말은 오히려 안하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는 것이죠!진심으로 위로해주고 싶다면 슬퍼하는 사람이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는지 그와 끝까지 함께 해주는 책임있는 자세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비단 누구를 위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사람을 대할땐 진심으로 대하고형식적이거나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 않는 것이 ..

광교 두산위브 아파트 조용한 106동 28평 월세

엄청난 태풍이 몰려올 모양입니다.태풍 진로 예상에 따르면 수도권 등에는 내일 23일부터 이틀간 거센 비가 내릴 전망이라고 하네요~~모두들 피해없도록 준비 단단히 하셔야 겠습니다. 오늘은 광교 두산위브 28평 월세물건을 소개해드릴께요~~ ◎ 위치 광교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하여 강남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습니다.환승센터에서는 광역버스, 공항버스,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서울도심은 물론 수도권 어디로든 이동하기 편리합니다.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 개요 광교 두산위브는 지하2층~지상15층, 6개동으로 전용면적 49~84㎡까지 중소형평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교통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여 인기가 많은데도 불구하고노인주택이라는 점때문에 입주연령에 제한이 있지만연령조건만 충족된다면 이보다..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귀한 분리형원룸 월세

모처럼 새벽부터 기다리던 비가 왔습니다. 아침에는 시원했는데 오후가 되니 또다시 더워지기 시작하는군요.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내일부터 당분간 시원하겠지만태풍이 지나간 후엔 또 다시 무더워진다고 합니다.언제쯤 시원해지려나~~에효~~ㅜㅜ 오늘은 요즘 찾기 힘든 귀한 분리형원룸 월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의 모습 기본정보 매물구분 오피스텔 분리형 원룸 월세 명칭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소재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8 매매가 - 월세가 1000/63 융자금 0 중개사무소 광교세담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전화 서주은/031-214-4313 휴대전화 010-4157-4313 상세정보 제목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저렴한 "분리형원룸 월세" 매매가 - 융자금 0 월세보증금 1000만..

광교 유니코어 상가 세탁소 임대 추천

★ 알짜상가 고르는 팁 4가지 1. 네모반듯한 것이 좋다.2. 가로가 세로보다 긴 형태의 상가가 좋다.3. 출입문 위치가 오른쪽에 있는 것이 좋다.4. 알짜상가는 바로 코너 옆이다. 오늘은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도보 1분 거리의 알짜상가 유니코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개요 광교 유니코어는 상업시설, 업무시설, 오피스텔로 이루어진 복합단지로서지하5층~지상15층 2개동으로 준주거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입니다.상업시설 49실, 업무시설 35실,오피스텔은 단일평형 전용 6.2평 494실이며주차대수는 총515대(오피스텔480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 입지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1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코너상가입니다.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환승센..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1층 상가 전매, 최고의 위치 저렴한 프리미엄

최근 스트리트형 상가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많습니다. 주택시장 규제가 강화되면서 갈 곳 잃은 유동자금이우수한 접근성과 집객력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스트리트형 상가에 몰리고 있는데요.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갖는 상가입니다. ◎ 개요 광교 핵심요지 노른자위땅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은 오피스텔 876실과 상가 363실로 이루어진 주상복합건물입니다.1개동, 지하7층~지상20층으로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았습니다. ◎ 입지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가 걸어서 5분도 채 안되는 초역세권으로신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 도착 가능하고광역버스를 이용하여 서울도심, 수도권, 공항까지 어디로든 이동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습니다.자가용이용도 아주 편리합니다.동수원IC,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