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09 13

9.13대책 전세대출보증 제한, 오피스텔 포함될까?

9.13 부동산대책은 다주택자 외에도전세자금대출자의 불만의 목소리도 큽니다. 금융위원회가 배포한 전세자금대출 관련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세자금대출 보증 관련 내용 Q&A A: 전세대출 보증 관련 사항은 행정지도에 포함되지 않았다.행정지도는 주택구입 목적 대출, 생활안전자금 등 대출 쏠림 발생 우려가 큰 주택담보대출 관련 사항에 대해서만 시행된다. 전세대출 보증요건의 강화는 공적 보증기관(주택도시보증공사, 주택금융공사)의 규정 개정 등을 거쳐 오는 10월 중 시행될 계획이다.이에 규정 개정 건까지는 종전 요건에 따라 보증이 가능(주택보유수, 소득요건 미적용)하다. A: 부부합산(보증신청자+배우자) 기준으로 주택과 복합용도(등기상 '상가 및 주택'으로 등재) 주택을 포함해 합산할 예정이다.주택..

광교 두산위브 아파트 조용하고 아늑한 28평 월세 추천

광교 두산위브는 좋은 위치와 우수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광교신도시내 유일한 노인주택입니다.입주조건과 매매조건 모두 만 59세를 충족해야 한다는 제한이 있지만 광교신도시내 소형아파트가 현저히 부족한 까닭에장기적으로는 가격상승이 가장 기대되는 아파트이기도 합니다.분양가가 저렴하여 주변 아파트보다 임대료가 저렴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좋은 조건의 28평형 임대물건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개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556번지 일원에 자리한 광교 두산위브는지하2층~지상15층, 6개동, 총 547가구 규모입니다.전용면적 49㎡ 193가구, 65㎡ 177가구, 84㎡ 177가구로 되어 있습니다.발코니는 무료로 확장되는 것은 물론 지역난방과 의무 고용직원은 최소화, 의무 부대시설 이용료 절감 등으로 ..

광교 더샵아파트 37평형 매매 물건 소개

어제부터 줄곧 내리던 비가 드디어 그쳤네요~~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내일부터는 완연한 가을분위기가 날 것 같아요.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추석을 앞두고 올 한해 나는 무엇을 했고 잘 해왔는지 뒤돌아보게 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은 광교더샵아파트 91A타입 매매 물건을 소개할께요^^ 광교 더샵아파트는 2026년 개통되는 신수원선 출입구에서 도보로 불과 1~2분 정도의 초역세권 아파트로서삼성전자 대단지 맞은편에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합니다. ◈ 개요 광교 더샵아파트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로 이루어진 복합건물로서아파트 5개동 686세대, 오피스텔 2개동 276세대와 단지내 상가로 구성되었고지하3층~지상 35층, 49층으로 지어지며 일부 세대에서는 원천호수 조망이..

에이스광교타워 2차 경치좋은 사무실 임대 추천

비가 내일까지 내린다고 합니다.비가 그치고 나면 제법 쌀쌀해 질 것 같죠!내일도 감기걸리지 않게 가벼운 자켓이나 카디건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에이스광교타워 2차 사무실 임대물건을 소개할께요^^ 동수원IC에서 내려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에이스광교타워2차는교통이 편리하여 기업체들이 선호합니다.또한 제조업과 사무실을 겸해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아주 편리해요.최고의 기술력을 축적한 지식산업센터 전문 에이스가 시공하여입주 기업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지식산업센터입니다. ◎ 위치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광교역 사이에 위치한 에이스광교타워2차는인근에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맞은편 경기대와 산학협력이 필요한 업체를 비롯하여4차산업을 이끌 IT와 비이오기업도 신분당선 주변으로 이주해오고 있습니다.교통이..

광교사무실추천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룸 임대

아침부터 평양정상회담 기사가 실검 상단을 차지하고 있네요.북한만 신경쓸게 아니라 엉망진창인 경제와 부동산 정책좀 잘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사무실로 추천하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원룸을 소개합니다. 광교의 마지막퍼즐인 경기융합타운, 법조타운, 컨벤션센터가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들어서게 되면수시로 경기도청을 드나들어야 할 유관기관과 각종 기업체가 입주해야 할광교중앙역 주변에는 사무실은 현저히 부족합니다.이에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스타트업이나 1인 기업의 최적화된 사무실로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비용절감은 물론 우수한 주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 도보3분 거리이며 광역버스, 공항버스, 시내버스를 ..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사무실 추천

사무실로 이용하기 좋은 오피스텔 원룸을 소개합니다.내년 봄에 법조타운이 이주하고 순차적으로 컨벤션센터가 자리잡기 시작하면그 시기를 전후로 사무실을 얻으려는 사람들이 넘쳐날 것입니다. 광교신도시의 핵심요지에 업무시설이 갖춰지면광교신도시는 활기를 띄기 시작하면서 상가와 사무실의 가치가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오늘은 사무실로 이용하기 좋은 오피스텔 원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위치 광교신도시는 판교의 동생으로 불릴 정도로 좋은 입지를 자랑합니다.황금라인으로 불리는 신분당선의 가장 큰 수혜자라 할 수 있죠!신분당선 광교중앙역 3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신분당선과 환승센터를 가장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텔입니다.서울은 물론 수도권, 공항, 전국 어디로든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호수공원을 걸어..

광교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 부가세환급조건 분양권 매매

주말내내 날씨가 꾸물꾸물하다고 하네요~부슬부슬 비가 내리니까 빈대떡이 먹고 싶어집니다.ㅋㅋ 추석이 코앞이라 이번 주말에 벌초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운전 조심해서 잘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광교신도시에 희소가치가 높은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 매매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개요 광교 효성 해링턴타워는 오피스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로서오피스는 전용20~30㎡ 크기의 업무용 시설입니다.실내에 욕조나 주방, 화장실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을 없애고그 공간을 모두 오피스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용이 10평만 돼도 사용공간이 아주 넓습니다.또한 호실을 조합하여 1인에서 기업까지 모두 입주할 수 있다는 점과저렴한 가격도 아주 매력적입니다.2억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하여 ..

광교 두산위브아파트 23평 초저렴 전세 추천

전 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광교 두산위브는 특화된 설계를 적용한 광교신도시 유일한 노인주택입니다.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에 자리한 광교 두산위브의 저렴한 전세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개요 광교 두산위브는 지하2층~지상15층, 6개동, 전용면적 49~84㎡, 총 547세대 규모입니다.전용면적별 세대 수는 49㎡ 193세대65㎡ 177세대84㎡ 177세대로 구성됩니다. 착한 분양가로 공급되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전세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위치 광교신도시 핵심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입니다.의료시설과 생활, 교통, 교육 등 광교신도시의 핵심인프라가 밀집해 있는중심에 자리한 광교 두산위브는 도보 10분 이내에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환승..

광교센트럴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리형원룸 월세 저렴해요~

길고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추석도 코앞이네요~~연일 강력한 부동산 정책이 발표되면서 시장은 꽁꽁얼어붙었지만그래도 시원한 가을에 이사계획이 있으신 분이 많을 줄로 압니다. 좋은 월세 물건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개요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요~~롯데아울렛과 롯데시네마가 함께 연결된 대단지 오피스텔로2015년 9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4년차가 되었습니다.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였으며 지하8층~지상17층의 1712세대 대단지입니다.주변환경이 쾌적하고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편리하며 호수공원을 걸어서 산책할 수 있는 여유까지 만킥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충족한 인기 오피스텔이랍니다. ◈ 상세정보 자연앤자이 아파트를 바라보는 남서향 분리형 원룸으로 햇빛이 잘들어 ..

광교 센트럴 비즈타워 저렴한 마지막 임대물건 추천

4차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연이어 광교로 이전하고 있습니다.얼마전 바이오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에스엘에스바이오가 부설연구소와 실험실을 비롯해 본사를 모두 광교 센트럴비즈타워로 이전하였고 그 외에도 많은 기업들이 광교로 이전하기 위해 많은 문의전화가 오고 있습니다.광교 센트럴비즈타워의 경우 기업체가 전층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여서 대부분의 호실이 임대되었습니다.저렴한 임대료와 시원한 뷰로 인해 쾌적한 업무공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연구시설, 제조업, 기업체의 사무실로 이용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로서가치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광교센트럴비즈타워 임대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 개요 지하3층~지상11층으로 된 지식산업센터로총주차대수는 377대로 법정237대를 훨씬 초과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