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214-4314

수원, 광교, 용인지역 지식산업센터,사무실, 상가 전문 부동산

굿비즈부동산 중개물건 정보 바로가기

2018/10 19

광교 오피스텔 전세,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힐스테이트 레이크

호수공원을 걸어서 산책할 수 있고 광교에서 희귀한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인기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레이크 전세 물건을 소개합니다.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서주변의 우수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 단지정보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와 같은 평면구조로 설계되었으며3개동, 대단지로 조성된 힐스테이트 레이크는총 559실 중 90%이상이 전용 84㎡(방3, 욕실2개의 60㎡ 아파트 확장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여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각 동 1층은 필로티 구조로 개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100% 지하주차장과 단지 중앙에 잔디밭과 수변공간이 어우러진 숲안뜰과 꽃나무정원을 조성하여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게 뛰어놀 수 있고..

광교오피스텔 월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테라스 1.5룸

입주 4년차에 접어들면서 모든 것이 안정되어 살기 좋은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착한 가격에 최적의 주거환경까지 갖췄다는 평가입니다.귀한 테라스타입 1.5룸 반전세 물건을 소개합니다^^ ◈ 단지 안내 지하8층~지상17층, 1,712세대로 구성된 복합건물로서지하3층~지상3층, 6개층은 롯데아울렛이 입점하여 오피스텔 입주민에게 모든 편의시설을 제공해주고 있으며지상4층~17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편리한 교통 걸어서 5분 이내의 광교중앙역과 환승센터를 이용하여강남은 물론 서울역, 공항까지 30분~1시간이면 충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자가용으로는 동수원IC, 광교상현IC, 신갈IC를 5~10분이면 진입할 수 있어서울도심, 주변지역, 전국 어디로든 쉽게 이동 가능한 편리한 교통이 장점입니다. 오피..

광교지식산업센터, 센트럴비즈타워, 저렴하고 쾌적한 사무실 임대

IT, 바이오, 제약회사, 화장품 회사 등 4차 산업을 책임질 기업들이 광교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본사가 올 초 모두 수원으로 이전하여 3만5천여명이 근무하고 있고2013년에 완공된 CJ통합연구소는 이천의 제약연구소, 서울 강서구의 바이오기술연구소, 서울 구로구의 식품연구소, 인천의 사료기술연구소 등 수도둰에 분산돼 있던 4곳의 연구소를 통합하여약 1천여명의 연구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유명 건축가 메다드 야즈다니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광교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광교신도시는 첨단산업연구단지의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여 복합자족단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습니다.향후 경기융합타운, 법조타운, 컨벤션센터까지 입주가 완료되면광교신도시는 행정복합타운 자족도시로서 최고의 명품도시 ..

광교 힐스테이트레이크 매매, 투자&실거주 가치가 뛰어난 오피스텔

분양 당시 원천호수 조망권이 큰 화제가 되며인기를 끌었던 광교 힐스테이트레이크가 매물로 나왔습니다.편리한 교통, 최고의 입지, 현대건설의 브랜드가치, 호수조망권!!! 완벽한 조건의 희소가치가 큰 오피스텔입니다. 주거 시설이 90% 이상 완성된 광교가 살기 좋은 도시로 입소문이 나면서 아파트를 비롯한 모든 주거시설의 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습니다.중대형 평형대로 공급된 광교신도시의 특성상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희소가치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광교신도시의 마지막 퍼즐이 될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 경기융합타운까지~ 핵심업무시설의 입주가 줄줄이 예고되어 있기 때문에광교로 이주하려는 수요는 시간이 갈수록 더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 개요 지하3층, 지상 26~40층 총 3개..

광교사무실 매매, SK뷰레이크타워 오피스, 놓치기 아까운 조건

광교중앙역을 중심으로 제대로 갖춰진 업무시설은광교 SK VIEW 레이크타워와 효성해링턴타워 밖에 없습니다. 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가 내년 3월부터 입주를 시작하고 2020년 12월부터 경기융합타운 내 공공기관(15개)이 순차적으로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올해 삼성전자 디저털시티에 서초동 본사 직원이 전부 내려왔고CJ통합연구소와 IT업체, 바이오, 제약회사(메디팜, 메디톡스), 화장품회사(코리아나, 아모레퍼시픽) 등 광교에 둥지를 틀고 있는 기업은 날로 늘고 있는데과연 그 수요를 광교오피스가 맞출 수 있을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턱없이 부족한 광교 오피스 공급으로 인해향후 희소가치가 재평가될 광교 SK VIEW 레이크타워!!!멋진 외관과 입주기업을 배려한 실속있는 지원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호..

광교 오피스텔 매매, 엘포트아이파크 테라스 원룸

2018년 1월26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모든 세대의 입주가 완료되기까지 6개월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했으나인기와 더불어 3개월만에 입주가 완료되는 이변을 낳았습니다.편리한 교통환경과 우수한 인프라, 일부세대에서는 호수가 보이는 행운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거주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2019년에는 컨벤션센터와 법조타운이,2020년에는 도청, 백화점, 호텔, 아쿠아리움 등이 연이어 입주를 시작하면많은 인구가 광교로 몰려들 것입니다.주변 호재가 가득한 광교 엘포트아이파크의 가치도 당연히 치솟게 되겠죠!좋은 매매 물건이 있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나온 물건입니다.엘포트 아이파크에 관심을 갖고 계셨던 분에게는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고층 저렴한 원룸 월세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 했죠! 현대인에게 스마트폰이 필수가 된 이후로 글을 쓰거나 책을 읽는 일에 점차 소홀해지고 있습니다.글을 쓰고 책을 읽는다는 것은 단순한 행위 이상으로마음을 차분하게 히고 생각을 하게 하는 등 정서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죠!좋은 책 한권 읽으면서 얼마 남지 않은 가을을 맘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전 종이 냄새도 차~암 좋더라구요~~ㅎㅎㅎ 오늘은 광교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저렴한 원룸 소개할께요^^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광교 신도시 원룸 중에서 가장 넓은 전용 7.2평에저렴한 관리비와 임대료에 교통과 주변환경이 쾌적합니다!!! ▣ 개요 광교중앙역 4번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롯데아울렛과 연결된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이 최대 장점..

광교 오피스텔 급매,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귀한 테라스 1.5룸

교통편의성과 주변환경이 뛰어난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 1.5룸 급매물이 나왔습니다.5실 밖에 없는 테라스 타입은 귀한 물건이라 임대걱정 없이 향후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습니다.워낙 입지가 뛰어나고 주변 오피스텔과 비교해 저렴하게 분양되었기때문에내년에 주요한 업무시설(컨벤션센터, 법조타운)이 입주를 시작하면 광교 센트럴푸르지오시티의 가치는 재평가될 것입니다.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귀한 1.5룸을 놓치면 후회하실 거에요^^ ◈ 개요 중심상업지역, 광교의 노른자위땅에 자리잡은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지하8층~지상17층 1개동 복합건물로 이루어진 대단지 오피스텔입니다.교통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주변 인프라가 우수한 것은 물론넉넉한 주차장과 스마트시스템, 저렴한 관리비 등 생활하기 편리하여 ..

광교오피스텔 원룸 월세,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분리형원룸

가을이 깊어가네요~~몹시도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거리를 예쁘게 물들인 단풍도 하나 둘씩 떨어져 쓸쓸한 기분이 듭니다;;;;;; 날이 추워지기 전에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광교 인기 오피스텔 센트럴푸르지오시티 분리형원룸을 소개하겠습니다.가을은 이사철이기도 한 만큼 좋은 물건은 금새 소진되기때문에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 개요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며지하8층~지상17층, 1개동, 1712세대의 대단지 오피스텔로서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와 연결되어 쇼핑, 문화, 여가, 취미생활이 가능하구요~호수공원을 걸어서 산책할 수 있어 주거환경도 아주 쾌적합니다.아울러 넉넉한 주차장과 싱글라이프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인기가 많습니다.내년, 내후년에 걸쳐 인근에 백화점, 호텔, 아쿠..

에이스광교타워3차 분양권 매매, 수익률높은 광교 지식산업센터

체계적으로 개발된 광교신도시는 자족도시로 설계되었습니다.광교 테크노밸리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CJ통합연구소, 메디톡스, 농우바이오, 코리아나는 본사가 모두 이전하였고 아모레퍼시픽, 덴티움은 본사 이전을 위해 공사가 한창입니다.4차산업을 주도할 IT, 바이오, 제약회사, 화장품회사 등이 광교로 몰려오고 있습니다.또한 이와 관련된 업체도 줄줄이 주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이기때문에광교 지식산업센터는 갈수록 희소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광교 주변에 사무실이 현저히 부족하고 이제 더 이상 지을 자리도 없다는 것이지식산업센터의 미래가 밝은 이유입니다.에이스광교타워는 좋은 입지와 에이스건설의 수준 높은 시공능력을 인정받아1차, 2차, 3차가 단시간에 완판되는 신화를 이어갔습니다.1차는 준공되어 입주가 마무리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