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최근 들어 오피스텔 수익률은 점점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부동산정보 제공업체 부동산114에 따르면 지난 2014년 전국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은 5.86%를 기록했으나 2017년 1분기에는 5.39%로 떨어졌다고 합니바. 서울의 경우도 2014년 1분기 5.44%를 기록했던 임대수익률이 2017년 1분기에는 5.06%까지 하락해 5% 수익률 붕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지만 여전이 연 5%대의 수익률은 매력적이죠. 은행 예금 금리가 1%대에 머물고 있는 상황이고, 연 5%대의 정도의 수익률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피스텔의 경우에는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오피스텔 수익률에는 입지, 배후수요, 주변 공급물량 등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된다며 편리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입지를 선택하고, 업무지구나 대학가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텔을 투자처로 선택해 배후수요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합니다 . 또한 대체재가 될 수 있는 원룸,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공급 여부도 꼼꼼하게 살펴 공실 우려가 없는 오피스텔을 선택하기를 강조합니다.


  




오늘은 은행보다 높은 수익률을 원하시는 분, 소액투자처를 찾고 계신분을 위해 임대걱정 필요없는 경기대역 오피스텔을 추천합니다.

경기대역 주변의 오피스텔은 현재 2000세대 미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원룸만 치자면 훨씬 세대수가 줄어들겠죠!

 때문에 대학생과 직장인 수요가 넘쳐나는 경기대역 주변에 원룸 수요가 현저히 부족해

매물이 나오기가 무섭게 임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6.0%대의 안정적인 수익울을 보장하는 "광교유시티 오피스텔"

현재 광교는 오피스텔도 프리미엄이 많이 형성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경기도청과 컨벤션센터, 법조타운등 광교시도시의 모습이 완성될 2020년이 되면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지금과 같은 가격으로 오피스텔 구입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신분당선 경기대역 초역세권 3~4분 거리, 소액투자 가능한 60% 중도금 무이자 대출

신분당선 광교역과 4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경기대중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오피스텔로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입니다

대학수요와 역세권 유동인구, 직장인 수요를 골고루 갖춘 복합상권입니다.








현재 경기대역 주변은 이주자택지(2.3룸 위주)이고 주변아파트도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어 원룸수가 현저히 부족한 상황입니다. 기본적인 학생수요와 직장인 유입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원룸은 나오자마자 바로 임대되고 있습니다.








직장인 및 학생수요를 고려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높은 임대 선호도와 임대시세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몸만 들어오면 되기 때문에 매력적인 오피스텔입니다.

침대까지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해결된답니다!








넓고 환한 일체형 내부구조




원룸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넓직한 주방에선 

요리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겠죠! 




곰팡이 우려와 쉽게 오염되는 바닥타일을 짙은색으로 선택한 센스~~




답답하지 않고 환한 PVC 창




작은 원룸을 넓게 쓸수 있도록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




냉·온난방이 하나로 해결되는 FCU(팬코일유니트)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일자형 배치와 화이트로 통일한 내부공간은

원룸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죠!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침대도 빌트인입니당~~




혼자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는 넓직한 직사각형 구조와

깔끔한 실내공간이 눈길을 끄는 원룸 오피스텔입니다.



"광교유시티 오피스텔"은 60% 무이자대출로 진행되며 수익률이 6%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소액투자로 공실률 걱정없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호재가 많아 프리미엄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이런 오피스텔은 정말 흔지 않습니다.

이제 더이상 지을 자리도 없기 때문에 마지막 단계인 광교 오피스텔은 분명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Posted by 주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