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유시티 오피스텔 "22평형 원룸"


서울 등 일부 지역의 부동산 과열을 잡기 위해 정부가 부동산정책인 '6·19 대책을 내놓았죠. 이 때문에 이번 규제대책에서 제외된 오피스텔의 청약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분양권에 웃돈이 붙고 있다고 합니다. 


6·19 대책 인해 저금리 기조로 시장에 풀린 자금이 규제 영향을 받지 않는 오피스텔로 몰리고 있는 셈이입니다. 이와 같은 시장의 움직임은 이전에도 비슷한 패턴으로 나타났던 만큼 부동산 초보도 쉽게 예측할 수 있는 것이죠.







정부가 이번 부동산 규제에서 오피스텔을 제외 시킨 것은 또 다른 정책 기조로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서울시를 비롯해 정부가 1~2인가구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로 가장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이 주거입니다. 






'2017 서울서베이 사회상 조사결과'/서울시

서울시만 보더라도 시민 셋 중 하나는 월세로 혼자 살고 있으며 또 서울시 전체 가구의 절반은 1~2인 소형가구의 형태인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위 조사 내용만 보더라도 심각성을 이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1인가구 대선정책 토론회 모습


이에 정부 여당인 민주당은 1~2인 가구 증가 추세에 따른 큰 흐름을 반영한 정부 정책이 현실적으로 추진되어어야 한다고 의견을 모으고 문제인 정부에 1~2인 가구를 위한 정부정책 추진 할 수 있도록 당론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이렇다 보니 1~2인 가구 수요를 위한 안정적인 주거 공급을 위해 소형 평형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오히려 건설규제를 완화해 주면서 세제혜택까지 주고 있는 것입니다.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 수익형 부동산 사업을 거들떠보지 않던 중견 건설사들까지도 가세해 브랜드(Brand)를 내세우며,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을 분양하고 있는 이유 또한 정부 정책기조와 함께하는 것이겠죠!






광교유시티 오피스텔


그래서인지 요즘 광교지역 부동산에는 소형오피스텔 투자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어제도 저희 부동산을 방문한 여사분께서 수익성 좋고 임대 걱정없는 오피스텔을 찾아 달라고해 요즘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광교 유시티 오피스텔 추천하여 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에 오셔서 계약을 한다고 하면서 가셨네요^^






광교 유시티 오피스텔 단위세대 평면도


몸만 들어오면 되는 풀옵션빌트인도 매력적입니다.

침대까지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해결된답니다!



2018년초 완공을 앞두고 있는 광교유시티 오피스텔은 경기대역 주변의 마지막 오피스텔로 대학수요 18,000명과 경기테크노 밸리와 직장인 수요 30,000명을 책임질 수 있는 오피스텔입니다.

또한 광교유시티는 판교와 강남을 연결하는 신분당선 경기대역 바로옆에 위치하기 때문에 강남까지는 30분, 판교 테크노밸리까지는 15분이면 갈 수 있답니다.







60% 무이자대출로 진행되며 많게는 수익률이 8%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소액투자로 공실률 걱정없고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호재가 많아 프리미엄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이런 오피스텔은 정말 흔지 않습니다. 이제 더이상 지을 자리도 없기때문에 이제 마지막 단계인 광교 오피스텔은 분명히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상담은 "세담부동산"과 함께 진행하세요!




Posted by 주엔